UE4 버전의 프로젝트을 UE5 버전으로 변환하는 것은 큰 문제가 없지만 그 반대로 하면 UE4에디터에서 에셋 파일들을 인식하지 못한다.
프로젝트을 처음 열때 셰이더 컴파일을 한다. 그때 컴파일한 데이터은 DerivedDataCache에 저장된다. 그리고 다시 프로젝트을 열 때는 셰이더을 다시 컴파일 하지 않고 이 폴더에 있는 캐쉬 데이터을 사용하게 된다. 따라서 DerivedDataCache을 삭제하면 다시 셰이더 컴파일을 하게 된다.
프로젝트을 이전할 때 셰이더 컴파일을 다시 하지 않도록 하고 싶다면 DerivedDataCache폴더도 포함시켜 전달해야 한다.
DDC(DerivedDataCache) 경로 설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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