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Cannot Change Post Release - 업데이트 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는 정적 컨텐츠 그룹에 설정한다.
- Can Chanage Post Release - 업데이트 될 수 있는 동적 컨텐츠 그룹에 설정한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ddressable Asset System 메모리 최적화 전략 (0) | 2023.05.25 |
---|---|
유니티 어드레서블 어셋 시스템에서 Addressables.UpdateCatalogs()함수가 실행 안되는 문제~ (0) | 2023.05.23 |
AsyncOperationHandle은 비동기 작업을 위한 템플릿 구조체이다. (0) | 2023.05.17 |
StartCoroutine()로 실행하지 않는 코루틴 함수 (0) | 2023.05.17 |
어드레서블 어셋 시스템 작업01 (0) | 2023.05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