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

에픽런쳐의 언리얼5.1와 GitHub에서 받아 빌드한 언리얼5.1 버전의 DDC 폴더 설정

myroad 2023. 8. 16. 14:55

에픽런쳐을 통해 설치된 언리얼 5.1와 GitHub에서 소스코드을 받아서 빌드한 언리얼5.1은 DDC폴더을 공유한다. 즉 각 엔진마다 따로 DDC폴더을 설정하려고 해도 마지막에 설정한 폴더가 두 엔진 모두에 설정된다.

아마도 어딘가에 DDC폴더 경로을 저장한 파일을 공유하는 것 같다.

따라서 두 엔진 모두 엔진 버전이 같다면 DDC폴더가 공유 된다는 것을 유의하자~

 

내가 GitHub에서 언리얼 엔진 소스코드을 다운받아 컴파일 한 것은 DebugEditor로 실행하였다. DevelopmentEidtor로 실행되는 에픽런쳐 엔진와 DDC 폴더을 공유하지만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는 것 같다.